top of page

Announcement Of Our New Website

Updated: Apr 9, 2021

2021 년 4 월 5 일 PHILOS의 새로운 웹 사이트가 개설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mbr.co.kr을 방문하세요. PHILOS의 새로운 웹 사이트는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현대인들을 위하여 새롭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연결 되는 글로벌 시대에 맞게 우리의 기술과 지식을 보다 손 쉽게 전 세계와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멤브레인 기술 및 적절한 기술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성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새로운 웹 사이트의 목표는 고객이 PHILOS의 서비스, 제품, 전문 지식에 대해 더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정보에 따라 편안하게 정보를 검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하여 소통을 위한 블로그와 온라인 구매를 위한 쇼핑몰도 포함 시켰습니다. 블로그에서 우리는 귀중한 세부 정보, 최첨단 사고 리더십, 회사 업데이트, 고객 성과, 최신 혁신 개발, 사례 연구, 기술 정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및 제품 사양으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휴대용 정수기, 살균제, 효소세정제 등 웰스프링의 소비재를 전시 할 예정입니다. 또한, 가까운 시일 내에 멤브레인 관련 제품도 쇼핑몰에 업로드하여 전시 할 계획입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높이기 위해 이 사이트는 LinkedIn, Facebook, Instagram 및 YouTube에 대한 통합 소셜 미디어 버튼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더 빠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서 라이브 채팅 표시 옵션을 활성화했습니다.


앞으로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제안, 피드백 또는 의견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Jeong Hak Kim| PhD

CEO & Co-Founder

PHILOS

mbrwater@pmbr.co.kr

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