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oking for a hollow fiber membrane manufacturer?" Here are three arguments to go for PHILOS

Updated: Apr 13, 2021


PHILOS는 멤브레인을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기반으로 우리는 다양한 평가장비와 제조설비와 관련한 기술도 축적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멤브레인 개발 분야에서 일하는 연구원(또는 실무자) 이고 최고의 멤브레인 연구 및 개발 관련 장비를 제공 할 수 있는 회사를 찾고 있다면 PHILOS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PHILOS는 중공사막 제조를 위한 최적의 R&D 장비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멤브레인( MF,UF,NF) 과 중공사막(HFM) 을 만들 수 있습니다. PHIILOS는 중공사막의 제조부터 평가까지 모든 종류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실험실 규모에서 시작하여 파일럿 규모, 양산 규모에 이르기까지 생산 관련 기술 이전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중공사 방사 설비, 멤브레인 코팅 설비, 접착 및 절단 설비, 평가 설비에 이르는 모든 종류의 시스템에 대한 설계와 기술 제공이 가능합니다.



20 년 이상의 경험과 100 개 이상의 전 세계 판매 사례를 통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HILOS의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차별성을 갖고 있습니다.


1. 작고 간결한 시스템 : 우리 시스템은 작은 공간에도 설치, 운전 될 수 있도록 간결하게 설계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1m ~ 2m 길이의 공간에 맞게 설계됩니다. 제한된 연구실의 공간에 맞도록 간결하게 디자인되어 유연한 설치가 가능합니다.


2. 품질 : 우리의 모든 시스템은 품질을 타협하지 않고 최적의 부품을 사용하여 설계됩니다. 따라서 우리 시스템은 더 오래 지속되고 강력하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3. 편의성 : 우리는 장비의 취급, 유지 및 사용이 매우 쉽도록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은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시스템이 쉽게 운송및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계 하였습니다. 또한 청소 및 유지 보수, 원활한 작동, 재현성을 위하여 정확하게 설계 하고 고객의 상황에 따라 자동~수동 까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0 comments
bottom of page